타임세일, 리오마레 참치·에어퀸 나노 마스크·에어본 마스크 최저가 이벤트
상태바
타임세일, 리오마레 참치·에어퀸 나노 마스크·에어본 마스크 최저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저가 판매 쇼핑몰 타임세일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오마레 참치·에어퀸 나노 마스크·에어본 마스크'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최저가 이벤트를 통해 진정한 이탈리아의 맛을 담아낸 리오마레 선물세트D를 비롯해 에어퀸 나노 마스크·에어본 마스크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리오마레 선물세트D는 깨끗하게 더블 클리닝된 참치살과 지중해산 올리브오일로 맛을 낸 올리브 참치부터, 칠리 고추가 첨가된 고추 참지, 오직 리오마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살라티씨메 샐러드까지 하나의 선물에 모든 맛을 담았다.

에어퀸 나노 마스크는 여름에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코부터 턱까지 완벽하게 감싸주며 얼굴에 밀착되는 구조로 착용 시 호흡이 편하며 높은 안정감을 자랑한다. 또한 에어퀸의 촘촘한 나노 섬유 구조망으로 필터링하기 때문에 수분이 닿아도 24시간 내내 높은 효율을 유지한다.

에어본 마스크는 새로운 소재인 나노파이버필터에 대한 유럽SGS, REACH, RoHS 인증이 완료된 마스크다. 이 마스크는 촘촘한 나노섬유 구조망의 나노파이버필터가 적용됐으며 4중 필터로 완벽 차단을 구현했다. 또한 낱개 포장으로 위생적이며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타임세일을 운영하는 (주)와이젬 관계자는 "소비자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오마레 참치·에어퀸 나노 마스크·에어본 마스크 최저가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저가 판매 쇼핑몰 타임세일은 오는 30일까지 6월 상품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1일 후기를 남긴 모든 이들에게 일반상품 후기는 1000 BTP, 포토상품 후기는 5000 BTP를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젬 관계자는 "타임세일은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원하는 최저가로 만들어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할인 특화 종합 쇼핑몰이다"라며 "현금 또는 TP(Timesale Point) 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제휴사를 통해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