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칸칸매트, 강아지 매트 할인 이벤트! 미끄럼방지에 좋은 애견매트
상태바
Dr.칸칸매트, 강아지 매트 할인 이벤트! 미끄럼방지에 좋은 애견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에 모 연예인이 TV에서 강아지를 키우는 장면이 방영됐는데, 강아지매트를 설치하지 않아서 네티즌들로부터 비난을 받은 적이 있다. 반려견은 실내 바닥의 미끄러움 때문에 슬개골 탈구 및 관절염이 발생하는 시기가 빨라질 수 있다. 애견인들은 강아지를 가족처럼 생각하는데, 건강을 걱정하여 강아지매트를 설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 강아지들이 슬개골 탈구를 겪기 때문에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 애견 미끄럼 방지 매트 등이 필요하다.
 
강아지 매트를 선택할 때는 강아지에게 무해 여부, 확실한 미끄럼 방지 여부, 청결 및 위생 관리가 편리한지 또 쉽게 애견매트를 자가 설치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따져봐야 한다. 자연에서 온 100% 천연 칸칸 코르크 매트는 최근 층간 소음 방지 강아지 애견 매트로 주목받고 있다. 칸칸매트는 표면이 포르투갈산 원목 코르크로 되어있어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는 물론 하단이 EVA 재질 2중 구조로 되어있어 충격 흡수가 뛰어나 강아지 슬개골 탈구 예방과 층간 소음 방지 매트로 선호도가 높다. 또한 일반적인 화학 합성 제품이 아닌 무공해 자연에서 온 포르투갈산 100% 천연 코르크 매트로 원목 코르크 색상이 화사하고 나무결이 고급스러워 원목 인테리어로 좋다. 거실매트, 주방매트, 베란다매트, 바닥매트, 현관매트, 복도매트로 설치했을 경우 뛰어난 원목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Dr.칸칸매트는 원하는 공간에 쉽게 셀프로 설치할 수 있는 DIY 퍼즐매트로 설치 후 층간 소음 문제는 물론이고, 충격 흡수 기능과 논슬립매트(미끄럼방지매트)및 플레이매트로 아이, 애견 등의 안전사고 걱정까지 덜어준다. 겨울철에는 보온성이 높아 단열 효과가 있는 겨울 단열, 보온매트이며, 여름철에는 천연코르크의 통풍으로 인해 시원함까지 느낄 수 있는 매트이다. 층간 소음 문제로 인해 층간소음매트를 거실매트로 설치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자녀나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성인에 비해 아이들은 쉽게 거실매트를 오염시키곤 한다. 쉽게 오염이나 이물질이 제거가 안 된다면 곤욕인데, 칸칸퍼즐매트는 이물질이 흘려도 걸레로 닦아주면 해결된다. 오염이 심한 경우에는 한 칸만 분리하여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 안에 세척을 한 후 건조를 하면 새 바닥매트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Dr.칸칸퍼즐매트는 이미 해외 홈쇼핑에서 거실매트, 층간소음매트, 주방매트, 애견매트 등 다양한 용도로 10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린 상품이다. 원하는 공간 어디든 DIY로 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리해서 수납하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거실매트, 주방매트, 발코니매트, 층간소음매트 등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검색창에 '칸칸매트세트'를 검색하면 40~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