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균형 영양 성인분유 '하이밀크' 출시
상태바
일동후디스, 균형 영양 성인분유 '하이밀크'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18일 10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를 담아 영양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성인분유 '하이밀크'를 출시한다.

하이밀크는 하루 1컵으로 간편하게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영양 성분들을 고르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양식이다. 영양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간편식이나 편식 습관에 길들여진 아동·청소년에게도 적합하다.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의 영양 보충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의 밸런스를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보강해 5대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췄다. 칼슘 흡수를 돕고 면역에 관여하는 비타민D와 칼슘, 마그네슘 등도 함유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의 1일 권장섭취기준 50%를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건강 유지를 위해 면역글로블린 lgG가 함유된 초유 단백과 인지활동을 위한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와 인지질도 배합했다.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프로바이오틱 비피더스균을 배합해 장 건강도 지켜준다.

이에 앞서 일동후디스는 지난 2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하이뮨을 출시해 근육이 약해지는 중장년층과 근육 강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밀크는 일동후디스만의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가 담긴 성인분유로 바쁜 일상 속에서 고른 영양 섭취가 어려운 모든 연령층을 위한 제품"이라며 "하이밀크 하루 1컵 습관으로 건강해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