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과 기술을 한 번에" 대전미용학원 대전크리스챤쇼보 헤어실무과정
상태바
"취업과 기술을 한 번에" 대전미용학원 대전크리스챤쇼보 헤어실무과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경제에 신호탄을 쏘기 위해 대전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대전캠퍼스에서 취업/창업/입시미용 등 다양한 뷰티인 양성을 위해 헤어 실무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전미용학원 대전 크리스챤쇼보에서는 헤어 실무교육과 실전 기술력을 높이기 위하여 매주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명품미용학원으로 알려진 대전메이크업학원 크리스챤쇼보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헤어 전문 교육기관으로 미용사 헤어국가자격증, 이용사 국가자격증과정, 헤어실무과정으로 기초부터 실무까지 차별화된 헤어교육을 받을 수 있는 헤어전문교육기관이다.

크리스챤쇼보 대전미용학원은 45년 오랜 전통과 노하우로 매년 새롭게 변화하는 대학입시 실기고사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교육한다. 수강생들이 희망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매년 100% 입학을 달성하고 있다. 대전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만의 1:1 맞춤 강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5월 중순부터 서경대학교와 성신여대 입시반을 개강하여 실무경력 25년 이상의 선생님들이 특별 강의를 하고 있다. 헤어뿐만 아니라 대전네일아트학원, 대전메이크업학원으로도 유명한 크리스챤쇼보는 실무를 겸비한 예비 헤어디자이너, 네일아트, 메이크업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헤어실무기술과 현장실습을 같이 겸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개강했다. 

대전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대전점은 학원생들의 편리함을 위해 둔산점과 은행점 두 곳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메이크업국가자격증/분장/일러스트/바디페인팅/네일아트국가자격증/네일창업반/피부미용자격증/피부실무반/헤어자격증/헤어실무반/왁싱/반영구/업스타일 등 다양한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 

조미화 원장은 "대전메이크업학원과 대전미용학원으로 알려진 크리스챤쇼보 대전캠퍼스는 세계적인 뷰티션 양성에 힘을 쏟고 있으며 전문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는 사람들이 당당히 설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시스템 구축에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