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철어학원 강서점, 영어회화 무료 수강권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민병철어학원 강서점, 영어회화 무료 수강권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강서구 마곡 원어민영어회화 전문 강서민병철어학원에서 여름을 맞아 2개월 무료 수강권, 대학생 할인, 조기등록 할인 등 역대급 혜택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산역에 위치한 민병철어학원 강서점은 확장·이전했으며, 왕기초 영어, 미드청취, 비즈니스영어, 영문/영작 등 기초 영어회화 수업부터 원어민 회화까지 특성 있는 수업을 개설해 주목받고 있다. 단순히 오래된 학습자료 또는 효과 없는 교재를 사용해 틀에 박힌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한다.
 
회화를 위한 기초 문법을 시작으로 원어민 프리토킹 고급반까지 영어를 자연스러우면서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레벨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수강 시간 이동, 수강 기간 연기, 수강 과목 변경, 수강 과목 양도 등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학원 규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마곡 지역 최대 규모로 알려진 민병철어학원 관계자는 "취업/유학 등 커리어를 위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대학생,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여행영어 등을 배우고 싶은 주부들도 많다. 특히 비즈니스영어 강좌는 면접과 실무를 위한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라고 말했다.
 
이어 "단기 집중 코스로 어학 실력을 향상코자 하는 직장인, 취업준비생, 대학생들에게 부담 없이 수강 가능토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직장인을 위한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에게 주는 혜택도 있으며, 중국어학원, 일본어학원으로도 단계별 학습이 이뤄져 다양한 외국어 실력 향상을 하는 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강서민병철어학원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