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 고객이 원하는 품목 최대 50% 할인…'반반박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시코르, 고객이 원하는 품목 최대 50% 할인…'반반박스'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신세계에서 전개하는 뷰티 전문 편집숍 시코르에서 '시코르 상반기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셔리 코스메틱부터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뷰티 아이템들까지 2020년 상반기 동안 시코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 어워즈를 기념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립, 아이, 베이스 메이크업, 스킨케어, 남성, 헤어 등 31개의 세분화된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어워즈 1위에 선정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추가적인 혜택과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는 베스트 어워즈 NO.1 제품인 '시코르 클렌징 워터'를 5천원, '시코르 치크 & 하이라이터 브러시' 7천원, '라곰 클렌저'를 8천원에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 딜을 통해 인기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0일부터는 단 이틀 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반반박스'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제공되는 반반 박스에 본인이 원하는 화장품을 담아 결제하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20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반반박스' 프로모션은 시코르 강남역점, 신세계 강남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신세계 대구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LF스퀘어 광양점 총 6곳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20일부터 21일까지 각 매장 별로 20명씩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