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신선한 '갓 구운 빵' 먹고 이벤트 참여하세요"
상태바
파리바게뜨 "신선한 '갓 구운 빵' 먹고 이벤트 참여하세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16일 17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내달 19일까지 한 달 간 '갓 구운 빵 먹빵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의 '갓 구운 빵'은 점포별로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정보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SPC그룹 통합 배달앱 '해피오더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 주는 서비스다.

이번 콘테스트는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편의성과 장점 등을 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해피오더앱으로 갓 구운 빵을 주문하는 방법과 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게재하면 된다. 영상을 올린 후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나 해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정보와 SNS 인터넷주소(URL)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파리바게뜨는 내부 심사를 통해 오는 30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도 전달할 계획이다. 상금은 1등 100만원(1명), 2등 10만원(20명)이다. 순위에 들지 못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얼리버드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이달 안에 응모한 유튜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갓 구운 빵' 서비스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빵에 대한 열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