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파인더, 하룹애드로 사명 변경…'병원 토탈 케어 솔루션 그룹(hospital group)'으로 도약
상태바
애드파인더, 하룹애드로 사명 변경…'병원 토탈 케어 솔루션 그룹(hospital group)'으로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애드파인더가 하룹애드로 새롭게 출발한다.

사명 변경은 병의원 의료마케팅 토탈케어에 집중하며 그룹 정체성을 재확립하는 동시에 경영 전략을 바꾸어 메디컬 마케팅 시장 입지를 확고히 다지기 위해 이뤄졌다. 병원 토탈 케어 솔루션 그룹의 뜻을 담은 'hospital group'의 앞뒤 발음을 따온 것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하룹 계열사들은 병원전문 광고회사 하룹애드, 병원전문 웹에이전시 하룹웹 등으로 이름이 변경됐다.

이로써 하룹은 병원 토탈 케어 그룹으로 병원마케팅에 특화된 전문가들을 한데 모아 병원온라인마케팅, 병원홈페이지 웹 개발관리, 병원컨설팅, 메디컬 교육시스템까지 확대된 병원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 기회 확대와 기업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게 되었다.

'병원 토탈 케어'는 병의원 개별적 특성과 마케팅 필요성에 맞추어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을 뜻한다.

하룹의 새로운 심볼은 마케팅 제공 업체인 하룹과 병원이 손을 맞잡고 공동의 목적을 위해 협력하는 관계를 'H' 알파벳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했다. 또한 병원하면 떠오르는 색상인 블루 계열을 적용해 병원솔루션의 포부를 드러내면서도 성공적인 병원마케팅을 향한 하룹의 서포트 의지를 표현했다.

이상민 하룹 최고경영자는 "정말 다양한 분야 사업주 분들의 온라인 사업 성공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애드파인더가 병의원 토탈케어 서비스에 더욱 전문성을 부여하고 확실한 올인원 메디컬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하스피털 그룹'으로 새로이 시작하려 한다"면서 "사명 변경은 메디컬 솔루션 분야로의 브랜드 확장이 용이한 데 따른 결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병의원 이외의 기타 사업 분야에 대해서도 온라인마케팅 서비스는 계속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