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올리브영 신규 입점…라엘 생리대·스킨케어 등 할인 판매
상태바
리얼라엘, 올리브영 신규 입점…라엘 생리대·스킨케어 등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한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린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제품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서울 및 부산 내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지난 3월에 선보인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클린뷰티 스킨케어 라인'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 담은 점이 특징이다.

라엘은 리얼라엘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소형과 대형,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리얼라엘 클린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토너와 클렌저, 세럼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리얼라엘의 클린뷰티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된 지 얼마 안된 시기에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이뤄낸 것은 수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애정 어린 관심 덕분이다"며, "앞으로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할 뿐 아니라, 탄탄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이 손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3월 런칭한 리얼라엘의 스킨케어 라인은 △빠르고 순한 원스톱 클렌징을 위한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 △촉촉하고 세정력이 탁월한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균형있는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 △강력한 활력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굿 케미스트리 세럼' △탄탄한 보습 장벽 형성에 탁월한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수분이 한 알에 응축된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캄 앤 콜렉티드 세럼 미스트' 등 7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