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로엘(ROEL), 이베이코리아와 함께하는 물걸레 청소기 '듀스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생활가전 로엘(ROEL), 이베이코리아와 함께하는 물걸레 청소기 '듀스핀'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사진: SB미디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의 계절가전부터 물걸레 청소기까지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는 로엘(ROEL)이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의 '스마일 배송'과 함께하는 기획전을 6월 13일 토요일 하루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로엘의 초경량 물걸레 청소기 '듀스핀'이 이베이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 주문, 내일 도착을 선보이는 '스마일 배송'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으로서 '디지털가전 스마일 배송 할인 쿠폰 이벤트'로 진행된다.
 
로엘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듀스핀'은 최대 5시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와 초경량 무게로 집 안 구석구석을 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1분에 130회씩 좌우 대칭으로 움직이는 2개의 스핀 패드로 깔끔한 청소를 도와주는 듀스핀은 1.08kg의 가벼운 무게와 2단봉을 통한 길이 조절로 물걸레 청소는 물론 천정이나 높은 선반, 창문 등 손이 닿기 어려운 곳들도 수월하게 청소할 수 있다.
 
'밤안개' 등으로 잘 알려진 '가수 현미'의 물걸레 청소기로 익숙한 로엘 '듀스핀'은 세탁이 간편한 극세사 걸레 패드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물걸레 청소의 번거로움과 유지비 걱정을 줄였다. 물걸레 패드는 기본 제공 제품과 함께 '기스제로' 물걸레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셀프 스탠딩을 통해 실내 공간의 편한 곳에 거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로엘 관계자는 "옥션, G마켓의 스마일 배송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실내 생활을 위해 힘들게 청소하시는 부모님이나 가정주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업그레이드된 신형 듀스핀2 모델을 증정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이 편안하게 실내 청소를 하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편리하고 간편한 실내 청소를 도와주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로엘 '듀스핀' 제품의 스마일배송 이벤트는 6월 13일 옥션과 G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