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확장이전…반값침대 및 6인월넛원목식탁 전시
상태바
천연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확장이전…반값침대 및 6인월넛원목식탁 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로 외출조차 마음대로 하기 힘든 상황이지만 아파트 입주나 이사, 신혼집 마련을 앞두고 있다면 어쩔 수 없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쇼핑을 진행할 수밖에 없다. 이에 한 자리에서 원목침대, 6인용원목식탁, 원목수납장, 책장, 원목책상, 원목테이블, 우드슬랩, 패브릭소파, 키즈 주니어 가구 등을 모두 구입할 수 있는 용인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본점 확장 이전을 맞아 6월14일(일)까지 전 제품 최대 50% 할인 소식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목가구브랜드 분당, 경기도광주, 오포가구단지 인근 블랑드코홈은 다양한 수종으로 만들어진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수요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AA등급의 친환경 고급천연 원목을 사용한 저평상형원목침대, 6인용식탁 등 인기 시리즈 제품과 조명형원목침대, 고무나무 원목책장, 원목책상은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자체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1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1:1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어 구매 고객의 만족도와 자체 재구매율 또한 높은 편이다.  
 
원목침대와 원목책장 풀세트를 포함된 공동구매 이벤트를 준비하고 AA등급의 고무나무로 제작한 칸막이 책장과 수납장 구성의 '니즈시리즈' '북카페 원목책장 풀세트'와 서랍형 패밀침대 퀸(1600)사이즈, 싱글(1150)사이즈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오픈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여름 시즌 결혼과 입주 등으로 가구 구매 계획을 세운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확장 오픈한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에서 자체 공장 및 원스톱 생산 라인 시스템을 통한 맞춤 제작 가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확장이전 블랑드코홈은 긴급지원재난금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장 방문이 가능하다. 제품 문의와 세종시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하반기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와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