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 마케팅 강화…'맨시티 FIFA20 CUP' 메인 파트너
상태바
넥센타이어, 맨시티 마케팅 강화…'맨시티 FIFA20 CUP' 메인 파트너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12일 10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맨시티 FIFA CUP' e스포츠 대회 메인 파트너 나서
사진=넥센타이어
사진=넥센타이어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넥센타이어가 공식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e스포츠 대회인 '맨시티 FIFA CUP'에 메인 파트너로 참여한다.

'맨시티 FIFA CUP'은 싱가폴에서 열리는 대회로, 참가자들이 플레이스테이션4를 이용해 가상으로 맨시티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 입장하여 게임을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예선 대회는 이달 13일부터 14일에 진행되며, 예선을 통해 선발된 8명이 6월 20~21일 결승을 치르게 된다. 결승 경기는 맨시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3국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상위 순위권자들에게는 상금이 주어지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맨시티 FIFA' 온라인팀 프로 선수인 쉘즈와 추후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 파트너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 FIFA 20 CUP' 메인 파트너로 경기 중계 방송을 통한 브랜드 노출로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맨시티와 파트너십을 체결, 2017년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선수 유니폼 소매 부분에 기업 로고를 새겨 넣는 '슬리브 파트너'를 체결하는 등 맨시티 구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