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싱어', 조원석 손헌수 출격 예고! …조원석과 포크가수 김희진의 특급 친분
상태바
'오마이싱어', 조원석 손헌수 출격 예고! …조원석과 포크가수 김희진의 특급 친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조원석과 손헌수가 포크가수 김희진 MC의 프로그램 '오마이싱어' 출격을 알렸다.

12일 방송 예정인 '오마이싱어'에 출연을 예고한 개그맨 가수 조원석은 앞서 발표한 '고독한 남자'라는 곡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던 바 있다. 작사를 직접한 본인에 따르면 히트 가요 가사를 모아서 만든 곡이라고.

가수 조원석은 최근 녹화에서 MC 김희진과 '오마이싱어'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신곡 '됐다그래' 홍보도 잊지 않았다. 포크가수 김희진과의 인연은 라디오 DJ시절부터 이어져왔다고. 그는 김희진과 친한 누나 동생으로 신곡 앨범 준비부터 많은 의논을 함께했다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조원석은 이어 "앞으로도 열심히 노래 연습 그리고 음악 공부를 하면서 예능부터 가요프로그램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마이싱어'는 리얼 뮤직 토크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곡 가수, 이제 막 떠오르는 신인 가수와 함께 진솔한 인생 이야기,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펼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MBC와 MBC드라마넷,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