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약처럼 효과적으로 박멸할 수 있는 '비비딕 퇴치기' 인기
상태바
개미약처럼 효과적으로 박멸할 수 있는 '비비딕 퇴치기'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기온이 상승하면서 각종 벌레들이 활개를 치고 있는 가운데, 불개미, 흰개미, 침개미 등 집에서 출몰하는 집개미로 인해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개미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벌레 중 하나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엄청난 혐오감을 유발한다. 특히 개미 중에서도 불개미나 침개미는 가정집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 바퀴벌레처럼 실내를 돌아다니면서 각종 병원균을 전파하고 아토피, 피부염, 비염 등을 일으키는 오염 물질을 유발한다. 집안에서 개미 한 마리를 발견했다면 집안 어딘가에 이미 개미의 서식지가 있으며 집안에서 살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바로 퇴치해 주는 것이 좋다. 흰개미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개미들은 군체를 이루며 살아가기 때문에 여왕개미를 잡으면 박멸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개미퇴치에 대한 사람들의 고민과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다양한 개미약은 물론 퇴치약, 살충제 등 개미퇴치 방법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비비딕 퇴치기는 초음파를 이용한 콘센트 방식의 퇴치기로 플러그에 꽂아 연결 후 작동 버튼만 클릭하면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플러그 회전이 가능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은 물론 콘센트가 있는 경우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24시간 내내 사용해도 전력 소모가 낮은 퇴치기라 전기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비비딕 관계자는 "개미약 및 훈증기, 퇴치제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비비딕 퇴치기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