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11일 15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KB증권은 오는 8월 말일까지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외선물계좌를 비대면으로 신규 개설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비대면으로 신규 계좌 개설 후 해외선물을 첫 거래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명까지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 및 장기 미거래 고객 중에서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온라인 거래에 한해 $2.50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KB증권에서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법인제외)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500계약 이상 거래했을 경우,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누적 500계약은 당사 기본수수료(USD결제기준 5.9) 기준이며, 협의수수료 고객의 경우 환산계약수로 적용된다.

다만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비대면 계좌개설은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에서 가능하며, 기타 이벤트 관련 세부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국내 언택트 문화가 자리 잡아가는 가운데, 해외선물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