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소모품 교체비용 부담 제로"
상태바
마세라티 "소모품 교체비용 부담 제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 마스터 케어 프로모션 실시…엔진 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10종 소모품 평생제공
이탈리아 명차 마세라티 '2020년형 기블리 그란루소, 그란스포티'. 사진=마세라티
이탈리아 명차 마세라티 '2020년형 기블리 그란루소, 그란스포트'. 사진=마세라티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이탈리아의 명차 마세라티가 일부 소모품 평생 제공과 함께 구매 후 1년간 차량 외관 손상에 대해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품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최고의 기술을 가진 장인의 손에 의해 탄생한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지속적인 신뢰와 만족을 준다. 최고급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고수되는 질 높은 제작 공정과 소량으로 생산되는 장인정신의 산물 마세라티가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했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스포츠 세단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마세라티는 106년 역사의 헤리티지와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이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녹아있어 한 대, 한 대가 명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마세라티는 PDI(인도 직전 검사)를 거친 후 프리미엄 방역작업을 진행하고 세밀한 위생 방역작업과 함께 차량 실내 미세분사 연무방역까지 모두 마친 후 고객에게 인도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실시하는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Maserati Care Program)'은 고객이 차량을 인도받을 때 느꼈던 만족과 감동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출고되는 전 차종에 대해 첫 1년 동안 차량 외관 손상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드라이버를 느낄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서비스다.

다만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은 제휴 금융사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무상으로 제공되며 마세라티 공식서비스센터 입고 차량에 대해 1년 또는 1만2000km 중 선도래 조건이며 수리비용은 최고 300만원 한도로 지원된다.

또한 모든 마세라티 최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평생 동안 소모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고품격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평생 소모품 무상교환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고객들과 지속적인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된 이 프로모션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총 10종의 소모품을 평생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명품 클래스와 헤리티지가 영원하듯 고객의 품격을 위해 마세라티는 서비스까지 평생 고객과 함께한다는 가치 실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