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게이트, 더위 날려줄 신메뉴 '파인애플 크러쉬' 출시
상태바
카페게이트, 더위 날려줄 신메뉴 '파인애플 크러쉬'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9일 17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가 무더위 해소를 위한 'SUMMER 4 YOU'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복숭아의 풍부한 과육을 느낄 수 있는 '크러쉬' 2종과 초코와 돌체라떼를 기본으로 한 '스무디' 2종이다.

크러쉬 메뉴로는 '파인 딸기 크러쉬'와 '파인 피치 크러쉬'가 준비됐다. 두 메뉴는 그동안 카페게이트 메뉴에 없던 파인애플 베이스의 과일음료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인애플과 복숭아, 파인애플과 딸기 조합으로 만든 크러쉬 메뉴를 선보인 것은 카페게이트가 처음이다.

돌체라떼를 스무디로 맛볼 수 있는 '트리플 돌체 스무디'와 자바칩과 카라멜의 조화로 극강의 단맛이 매력인 '트리플 자바칩 스무디'도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카페게이트는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이번 신메뉴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신메뉴 음료 쿠폰과 카페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지난 4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달고나 커피'가 큰 인기를 얻어 이번에도 사전평가단을 모집해 의견을 적극 수용했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신메뉴 4종으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달콤한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