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비바시티, 다이어트 건기식 '슬림케어 나이트'
상태바
빙그레 비바시티, 다이어트 건기식 '슬림케어 나이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8일 15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다이어트용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를 출시했다.

비바시티는 2030 도시 여성을 타깃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구미젤리와 스틱젤리를 처음 선보였다. 비바시티는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관리에 초점을 맞춘 슬림케어 나이트로 제품군 확대를 꾀했다.

슬림케어 나이트의 주원료로 사용된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은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다른 주원료인 L-테아닌은 안정감을 유도하는 알파파를 발생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다이어트 중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슬림케어 나이트는 브이라인과 아쿠아블루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과 L-테아닌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브이라인은 부원료로 호박농축분말, 병풀추출물을 추가로 사용했다. 아쿠아블루는 부원료로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가 있어 소비자 기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비바시티는 슬림케어 나이트 구매 시 비바시티 스틱젤리 체험키트(3입)을 증정하고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비바시티 브랜드 담당자는 "슬림케어 나이트는 체중 조절과 스트레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비바시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시장 영향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