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폭시 요가복, 브라탑과 나시탑을 한번에 담은 '투웨이 멀티웨어러블 요가탑' 출시
상태바
트루폭시 요가복, 브라탑과 나시탑을 한번에 담은 '투웨이 멀티웨어러블 요가탑'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요가복 필라테스복 등 토탈 애슬레져 브랜드 트루폭시(대표 올리비아킴)가 신제품 'TWO-WAY MULTI WEARABLE 요가탑'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투웨이 멀티웨어러블 요가탑'은 브라캡을 내장 가능한 상의 제품이다. 지퍼 디테일이 있어 분리하여 착용 시 스포츠탑으로 단독 착용 가능하며, 지퍼 연결 시에는 나시탑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와이어 프리 제품이어서 일상복이나 요가, 가벼운 야외운동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브라탑 자체로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줘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전하게 서포트해 준다. 
 
또한, 깊은 U넥은 목선, 쇄골, 어깨라인을 돋보이게 하며, 과감한 CROSS BACK LINE은 역동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제공한다. 레드, 블루, 블랙, 화이트 4가지 선명한 컬러로 구성돼 다가오는 여름 독보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트루폭시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된 NANA 4D 골반레깅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신상 출시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0인에게는 '투웨이 멀티웨어러블 요가탑'과 '나나 4D 골반레깅스' 한 세트(16만원 상당)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