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플러스 신제품 아쿠아본드 수분라인 출시 이벤트!
상태바
헤어플러스 신제품 아쿠아본드 수분라인 출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는 최근 건조한 모발 관리를 위한 아쿠아본드 수분라인 출시 이벤트 '물만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두터운 매니아층으로 이벤트를 진행할수록 참여율뿐만 아니라 소셜네트워크에서는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아쿠아본드 수분라인 물만난 이벤트'도 이슈메이킹 중이다.

헤어플러스의 수분라인 제품인 아쿠아본드 수분라인 제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되며 세트로 구매 시 기본할인에 추가할인까지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할인 행사와 더불어 아쿠아본드라인 전 제품 구매 시(아쿠아본드라인 옵션1~7번) 아쿠아본드 크림에센스 95ml 본품을 0원에 증정한다.

헤어플러스 아쿠아본드 수분라인 제품은 바다에서 얻어낸 해초, 해양심층수, 청정 한주소금의 핵심 성분으로 이루어져 수분과 영양이 동시에 필요한 모발과 쉽게 건조해지며 탄력을 잃어가는 모발에 추천한다. 

6종의 해조류와 16종의 식물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천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두피 및 모발 손상케어에 효과적이다.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으로 수분 장벽을 강화해 수분 보유력을 높임과 동시에 수분 보호 및 오일막 2중 케어로 모발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윤기나는 모발을 선사한다.

또한, 모발의 흐트러진 균형을 잡아주는 아쿠아밸런싱을 통해 물광코팅, 보습 강화, 두피 청정에 효과가 있다. 아쿠아본드 라인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참산호말, 알로에베라 곷을 이용한 빛나고 청량한 바다색이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헤어플러스의 아쿠아본드라인 4종은 헤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6월 한 달 동안 아쿠아본드 출시 이벤트뿐 아니라 신규회원 할인행사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