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 '국가자격증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 '국가자격증 특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일상의 잠시 멈춤 시기를 지나 자발적 방역을 전제로 한 일상으로의 복귀가 이어지고 있다. 교육 및 뷰티 분야에서도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한 움직임이 나타나는 가운데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이 국가자격증 특별 이벤트로 뷰티 지망생들을 응원한다.
 
수원미용학원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6월 한 달 간 국가자격증 등록 시 수강에 필요한 재료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벤트 기간 중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 국가자격증반 신규 등록 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피부국가자격증의 경우 2개월 단기합격반을 운영해 수강료를 파격 지원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의 관계자는 "미용교육의 첫걸음인 국가자격증은 뷰티 지망생이라면 꼭 들어야 하는 필수 과정이다.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아트비전 수원미용학원은 전공, 취업,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패키지 교육 수강 등록 시 방과후 미용교사 자격증 또는 속눈썹 연장술, 속눈썹 펌 자격증을 무료 선택 수강할 수 있는 추가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 등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 교육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문의는 6월 중 학원 온, 오프라인 상담처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