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신비아파트 캐주얼 모바일 게임 '신바타', 글로벌 출시
상태바
CJ ENM 신비아파트 캐주얼 모바일 게임 '신바타', 글로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활용한 하이퍼 캐주얼 모바일 게임 '신바타-신비아파트 캐릭터 만들기'(이하 '신바타')를 지난 4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바타'는 유저가 직접 자신만의 아바타와 스토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신바타'에서는 신비아파트 주요 캐릭터는 물론, 나만의 개성을 반영한 아바타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다. 캐릭터 피부색부터 얼굴, 의상, 액세서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데다 신비아파트 그림체를 기반으로 해 마치 애니메이션 속 등장인물이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 국내외 신비아파트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생성한 아바타 캐릭터를 바탕으로 간단한 스토리를 지닌 웹툰 제작도 가능하다. '신바타'에서 제공하는 말풍선, 웹툰 프레임 등의 기능을 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고, 배경 역시 신비아파트 포스터와 애니메이션 명장면부터 사용자가 직접 촬영한 이미지까지 다채롭게 설정해볼 수 있다.

이 외에 직접 만든 아바타 캐릭터나 웹툰을 친구들에게 바로 보여줄 수 있는 SNS 공유 기능도 구현됐다.

신바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6월 중순에는 앱스토어에도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