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지역 정식 서비스…동시 접속자 '10만명' 돌파
상태바
라그나로크 온라인, 태국 지역 정식 서비스…동시 접속자 '10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28일 태국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 '라그나로크 PC 온라인'이 기대 이상의 초반 성적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 조짐을 보이고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태국 지역에서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에 130만개 이상의 계정이 등록, CBT에 약 15만명이 참여하며 기대를 모았다. 초반 기록 역시 이런 기대감을 증명하듯 런칭 직후 CCU(동시 접속자) 10만명, DAU(일일 접속자) 25만명을 돌파했다.

그라비티는 긍정적인 초반 성적에 힘입어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앞으로도 태국 지역에서 호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이재진 총괄 매니저는 "이번 런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태국 지역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또한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는 만큼 유저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매주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저분들을 만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잘 듣고 반영해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