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속편한 생생효소 리뉴얼, 친환경 패키지로 출시
상태바
네츄럴굿띵스 속편한 생생효소 리뉴얼, 친환경 패키지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츄럴굿띵스는 속편한 생생효소를 친환경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전했다. 

네츄럴굿띵스 속편한 생생효소는 환경보호를 위한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사용했다. FSC 인증은 무분별한 벌목으로 인한 숲의 황폐화를 막기 위해 운영되는 국제 인증제도이다. 철저히 관리되는 삼림에서 생산되는 나무를 원료로 하여 생산, 유통, 재생까지 친환경적으로 이루어지는 제품에 부여된다. 

앞서 네츄럴굿띵스는 잇츠브이를 친환경 패키지로 출시한 바 있다. 전체 상품에 대한 친환경 패키지 리뉴얼 출시 계획에 따라 이번에 속편한 생생효소 제품을 친환경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 것이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최근 대두되는 과도한 일회용품 및 포장재 사용으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에 따라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을 앞서서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츄럴굿띵스의 속편한 생생효소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히트상품브랜드(효소식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누적 판매 600만포를 돌파한 건강식품이다.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추어 100% 국내산 곡물 발효 효소를 사용했으며 1포(3g)당 총 151,500unit 이상으로 효소 활성도가 높다. 주문 생산 시마다 새로 발효시켜 만들고 있으며 한결 같은 맛과 입자 크기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안정적인 효소 원료 NPK푸드자임A로 리뉴얼했다. 

비피더스균 3종, 유산간균 5종, 유산구균 1종 등 9종의 유산균을 함께 담았다. 또한 향료와 색소 등 식품첨가물 무첨가 원칙을 지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네츄럴굿띵스 속편한 생생효소는 네츄럴굿띵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