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카페 '콜드스퀘어' 생망고빙수 한정판매.. "눈꽃우유빙수 위에 달달한 망고소스까지"
상태바
남양주카페 '콜드스퀘어' 생망고빙수 한정판매.. "눈꽃우유빙수 위에 달달한 망고소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남양주카페 '콜드스퀘어'가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을 맞이하며 새로운 메뉴를 공개했다.
 
특별한 '생망고빙수'를 선보인 콜드스퀘어는 남양주카페 빙수 맛집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콜드스퀘어는 생망고 2알에 눈꽃우유 빙수에 달달한 망고소스까지 얹은 '생망고빙수'를 출시했으며, 생망고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단맛이 느껴지는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채울 예정이다. 또한 현재 생망고주스 1+1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콜드스퀘어의 '생망고빙수'는 망고 직수입사에서 필리핀산 카라바오 생망고를 직접 구매하여 제조하고 있기 때문에 한정 판매된다.
 
콜드스퀘어는 콜드브루(더치커피) 전문 카페로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해 있다. 고소한 발아원두와 산미가 있는 발효원두를 사용하여 20여 가지의 원산지별 콜드브루를 판매 중이다. 고객은 발아원두와 발효원두 중 원하는 원두 골라 취향에 맞는 커피를 메뉴를 고를 수 있다.
 
이 밖에도 콜드스퀘어는 구겔호프 파운드케익, 수제 치아바타 3종, 수플레팬케익 3종 등 다양한 수제 브런치 메뉴를 준비 중이다. 또한 수제 크레페, 수제 샌드위치, 마카롱, 10여 종의 케이크 등 다양한 식사류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선물용 콜드브루, 10여 종의 블랜딩 수제청도 구매 가능하다.
 
본점의 경우 좌석과 공간이 넓고 쾌적하여 가족모임이나 동호회 모임에 좋으며, 다양한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콜드브루 전문 카페 '콜드스퀘어'는 남양주 다산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