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치아 건강을 위한 필수품 '이프로 구강세정기'
상태바
건강한 치아 건강을 위한 필수품 '이프로 구강세정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다가오는 100세 시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려면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 바로 치아 건강이다. 건강한 치아는 인간의 오복 중 하나로 여겨질 만큼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필수 요소이다.
 
치아 건강을 위해서는 치아와 잇몸의 청결 관리가 필수적이다. 일반 칫솔이나 치실로는 구강 안쪽에 위치한 부위나 미세한 틈 사이에 낀 이물질들을 제거하기가 어렵다. 매일 하루에 3번 열심히 치아를 닦는다고 생각했는데도 치아 및 치주질환이 발생하고 구취가 나는 이유다. 수압이 강력한 구강세정기를 이용해 칫솔질이나 치실로는 제거하기 힘든 이물질까지 관리하는 것이 좋다.
 
이프로 구강세정기 분당 1800회의 맥동수압으로 치아 사이사이 낀 이물질과 세균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맥동수압이란 힘있게 끊어져서 물줄기가 분사되는 형태의 수압으로 이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잇몸 마사지에도 도움을 준다. 맥동수압 분당 1800회는 사람의 잇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마사지와 이물질 제거에 효과적인 최적의 강도이다. 이프로는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수압이 조절 가능하므로 잇몸이 약한 임산부나 노년층도 본인에 맞는 강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프로 구강세정기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충전 후 무선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2000mAh 충전식 내장 배터리가 있어 USB 충전으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한 번 완전히 충전하면 35분 사용이 가능하며, 일 2회 사용한다고 가정할 경우 일주일을 쓸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이다. 또한 240ML의 대용량 물통이 내장되어 있어 계속 물을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수압 1단계로 설정하면 최대 80초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어 보관이 가능하며 휴대하기가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구강세정기는 물기가 많은 욕실에서 사용하는 기기이므로 안전을 위해 방수 등급이 중요하다. 간혹 저가형 제품들의 경우 방수 등급이 IPX3, IPX4인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이프로는 방수 등급 중 국내 최고 등급인 IPX7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럽안전인증과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되어 품질과 안전성이 인증된 제품이다. 국내 1년 무상 A/S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번 망가지면 재생하기가 어려운 치아,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 꼼꼼한 세정은 필수이다. 교정 장치가 있어 칫솔질이 어려운 사람, 임플란트 보철 주변 확실한 세정이 필요한 사람, 잇몸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도 구강세정기를 활용하면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상품 설명과 문의는 네이버 쇼핑 '큐어몬'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