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3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3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4일 17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리오아울렛
사진= 마리오아울렛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패션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구현하고 소비자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이끌어 낸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아울렛은 지난 2001년 국내에 아웃렛 개념이 생소하던 시기에 대한민국 최초의 패션 정통 아웃렛을 선보이며 성장을 이뤄 왔다. IMF 외환위기 시절 불 꺼진 구로공단 지역을 수도권 최대 규모의 패션 아웃렛 타운으로 변화시키는 데 앞장섰으며, 현재는 50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보유한 대규모 도심형 아웃렛으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은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로 지하철 1·7호선은 물론 다양한 버스가 경유하는 서울 서남권 교통 요지에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3개의 쇼핑관으로 구성된 도심 속 복합문화 공간으로 1관은 패션 전문관, 2관은 레저 전문관, 3관은 라이프스타일몰로 특화돼 있다.

특히 마리오아울렛은 남녀노소 모두가 능동적으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체험형 콘텐츠와 일상 속 힐링을 가능하게 하는 문화 휴식공간으로 몰링족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개별 건물인 1, 2관과 마리오몰은 2관을 중심으로 브릿지로 연결돼 있어 고객들이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아웃렛과 몰 사이를 편하게 오고 갈 수 있다. 쇼핑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리오몰에는 '바이포잉 레스토랑', '소이밥상', '콘타이', '바르미 샤브샤브' 등의 음식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관에는 '에머이', '아비꼬', '브라운돈까스', '공수간' 등의 식당이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