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6월 신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디언 모터사이클' 6월 신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소세 축소 전 최대 700만원 혜택 및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무상 장착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개별소비세 축소를 앞두고 최대 7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6월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프로모션 내용에서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 차종에 대해 구매 혜택 제공 및 비대면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개별소비세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종 별 차이가 있지만,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으면서 새로운 바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비대면 구매 이벤트와 개별소비세 70% 할인정책이 오는 30일부로 끝나는 것을 고려하면 이번 6월 프로모션은 최대 할인율을 제공하는 마지막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든 혜택을 포함할 경우 스카우트 시리즈 모델의 경우 최대 약 250만원, FTR1200 시리즈모델은 최대 약 400만원, 베거 시리즈는 최대 약 700만원, 투어링 시리즈는 최대 약 700만원의 혜택을 일부 크레딧 형태의 현금성 할인을 포함해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모든 신차 구매 고객에게 엔진오일 3회 무상교환 서비스가 제공되고 무료 멤버쉽 서비스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에 가입하면 IMRG 공식 핀, 패치, 티셔츠까지 별도로 제공받을 수 있다. 금융상품과 연계해 무이자 또는 부분 무이자 장기 할부 프로그램도 활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 이태원점, 부산점, 춘천점 또는 전국 인디언 모터사이클 협력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