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X이재욱X홍승희,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합류
상태바
지진희X이재욱X홍승희,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이 배우 지진희, 이재욱이 특별 출연과 함께 신예 홍승희를 주연으로 캐스팅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투 헤븐'은 이제훈, 탕준상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한 작품으로,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청년 그루와 어느 날 갑자기 그의 후견인이 된 상구가 유품정리업체를 운영하면서 죽은 이들이 남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과정을 담는다.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미스티' 등에서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던 지진희는 그루의 아빠 정우로 특별 출연한다. 정우는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아들 그루와 함께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운영하는 따뜻하고 어진 성품을 가진 캐릭터다. 정우는 감옥에서 출소한 동생 상구를 그루의 후견인으로 지정하면서, 서로의 존재를 몰랐던 상구와 그루가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된다.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의 이재욱은 수철로 특별 출연한다. 수철은 과거 상구에게 격투를 배운 인물로, 상구가 감옥에 들어가게 된 이유와 깊이 연관되어 있는 캐릭터다. 등장과 동시에 상구의 과거와 감추어져 있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할 인물로 기대를 모은다.

인기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메모리스트' 등에서 선보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신예 홍승희는 그루, 상구와 함께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요 캐릭터 나무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나무는 그루를 가족처럼 아끼는 옆집 친구로, 갑자기 그루의 후견인이 된 상구를 유심히 지켜보며 그루를 지켜주려 하는 인물이다.

지진희, 이재욱, 홍승희의 합류로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펼칠 '무브 투 헤븐'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