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6일 반포점에서 '파워 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전자랜드, 6일 반포점에서 '파워 웨딩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6일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를 전자랜드 반포점에서 개최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는 오는 6일부터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웨딩 컨설팅 △여행 △한복 △예복 △예물 △스킨케어 △재무 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특히 박람회 방문 고객들은 가전제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맞춤 혼수가전 설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은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 상품권, 칼 6종 세트, 물티슈를 받을 수 있다. 

또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계약 고객에게는 멀티 라면 포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혼수가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까사니 와이드 전기그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전자랜드는 혼수 가전을 상담하거나 계약하는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행사 기간 2일 내내 14시와 17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에는 △컨설팅 부문에서 한국웨딩플래너협회 △여행 부문에서 허니문 리조트 △한복 부문에서 박경숙 한복 △예복 부문에서 모베터쉬크, 해리슨테일러 △예물 부문에서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스킨케어부문에서 파리달팡 에스테틱 △재무설계 부문에서 DB생명 총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