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X CGV, 전국 CGV에서 만나요"
상태바
"생활공작소 X CGV, 전국 CGV에서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생활공작소'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109개 CGV 화장실에 자사 제품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500ml)'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개인 위생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점에 손 씻기를 통해 감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소비자들에게 생활공작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트리클로산, 파라벤, EDTA,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유래성분 계면활성제를 활용하는 등 안심 성분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항균 테스트를 통해 대장균 99.9% 제거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피부 무자극 테스트 시험을 통과해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CGV대전 내에 생활공작소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생활공작소관 외부 벽면은 생활공작소 브랜드 캐릭터와 대표 제품 이미지로 꾸며졌으며, 생활공작소 특유의 라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친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생활공작소와 CGV의 협업은 내년 2월 말까지 진행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CGV와의 콜라보는 소비자들이 손 씻기를 통해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지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며 "전국 CGV 화장실에 비치되어 있는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와 함께 보다 더 청결하고 안전하게 영화 관람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