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지점, 수강생 부담 덜어주는 장학금 지원 이벤트
상태바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지점, 수강생 부담 덜어주는 장학금 지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기침체로 시민들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뷰티 분야에서도 최근 메이크업 아티스트, 네일리스트, 헤어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등 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수강료에 대한 부담감으로 선뜻 학원 방문을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지점이 뷰티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장학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대전중구미용학원 온라인 상담 또는 전화 문의를 진행한 후 48시간 내에 학원에 방문해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수강료의 50%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지급한다. 특별 장학금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등 전 과목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며 과목별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측은 "그동안 수강료에 대한 부담으로 수강을 망설인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편하게 방문해 진로에 대한 고민을 상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체계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MBC대전중구미용학원은 지속적인 지원과 교육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뷰티 교육기관으로 대전지역 외에도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다. 학과별 맞춤 강의실 및 시설 구비, 살롱형 강의실 등 실무에 최적화된 환경 구축을 통해 만족도 높은 뷰티 교육을 진행한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대전중구지점의 교육 과정과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