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떡녀 주다영, 기럭지와 함께 인기도 '폭풍성장'
상태바
꿀떡녀 주다영, 기럭지와 함께 인기도 '폭풍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경아 기자] MBC every1 '레알스쿨'에 출연중인 '불광동 꿀떡녀' 주다영의 '폭풍성장' 과정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레알스쿨' 공식미투데이를 통해 공개된 이 사진은 주다영의 데뷔작 드라마 '대장금'의 '창이'의 아역시절부터 배우 원빈과 함께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아역배우로써 연기력을 인정받기 시작한 드라마 '대왕세종'과 영화 '크로싱', 최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깊이 있는 연기력을 발휘해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그림자살인'과 '백야행', 드라마 '거상 김만덕'과 '추노'까지 주다영의 10년 내공 연기 이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릴 때부터 타고난 미모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우월하긴 마찬가지", "이대로만 커다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주다영은 "어릴 때부터 활동을 해서 잘 몰랐는데 벌써 데뷔한 지 10년이나 됐다. 쑥쑥 자란 키만큼 점점 연기 욕심도 늘어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며 "지금 내 나이에 딱 맞는 '레알스쿨'의 '다영'을 만나 이제껏 보여드리지 못한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있어 기쁘고 그 덕분에 팬분들과도 한층 더 가까워져 좋다"고 전했다.

 

10년 내공으로 다져진 연기력과 타고난 미모로 인기 급상승 중인 주다영의 '레알스쿨'은 MBC every1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