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오피스텔 이달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오피스텔 이달 분양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4일 09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현대건설이 청량리 미주상가 B동 개발사업인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한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235-6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20~44㎡ 오피스텔 954실과 상업시설 및 공공업무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원룸형 타입을 비롯해 분리형 타입 등으로 구성된다. 원룸형 타입은 전용 20~21㎡ 820실(전용면적 20㎡ 96실, 전용면적 21㎡ 724실), 분리형타입은 34~44㎡(전용면적 34㎡ 32실, 전용면적 41㎡ 64실, 전용면적 44㎡ 38실)로 총 134실이다.

단지 내에는 청량리동 주민센터, 자치회관, 동대본부 등 기존 동주민센터 시설과 문화·복지 관련 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청사도 들어선다.

도시철도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 광역철도 강릉선 KTX, 경춘선 ITX까지 총 5개 철도노선이 지나는 청량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GTX-B·C노선을 비롯해 SRT북부연장, 강북횡단선, 면목선 등 5개 철도노선이 추가 착공 및 개발 예정에 있다.

인접한 청량리역 환승센터에서는 약 60여개의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으로는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쇼핑, 문화시설이 도보권에 있다. 청량리종합시장, 경동시장, 동대문세무서, 동대문경찰서, 서울성심병원 등도 가깝다. 반경 2㎞ 이내에는 서울시립대, 고려대, 경희대 등 5개 대학이 자리하고 있다.

전 가구에 천장고 2.5m가 적용되고 수납장과 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드럼 세탁기(건조겸용)도 설치된다. 이 외 기능성 오븐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그림이나 액자를 걸 수 있는 픽쳐레일이 거실에 설치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사물인터넷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도 적용돼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조명, 환기 등의 제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