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오는 8일 세정과 함께하는 '라이브스트리밍' 진행
상태바
크록스, 오는 8일 세정과 함께하는 '라이브스트리밍'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크록스가 오는 8일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과 함께 특별한 라이브스트리밍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스트리밍(이하 '라이브')은 최근 패션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터넷 라이브 쇼핑 방송)'와 '온택트(Ontact);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됐다. 

특히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이 이번 라이브에 직접 나서 크록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뉴 컨셉 스토어와 여름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함께 제품을 꾸미는 등 소비자들이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과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는 각기 다른 4가지 세션으로 구성된다. 뉴 컨셉 스토어 소개는 물론 여름 필수 아이템인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Classic Crocs Slide)'를 비롯한 다양한 여름 신제품을 김세정이 직접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는 '매장털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크록스 제품 상부에 꽂아 장식할 수 있는 '지비츠 참(Jibbitz™ Charm)'을 활용해 시청자들과 함께 직접 퍼스널라이징에 도전하는 세션과 푸짐한 선물이 걸린 '팝퀴즈' 세션 등이 마련된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김세정과 시청자 간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질 예정이며, 크록스는 라이브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위해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베스트 댓글을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등 크록스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진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하고 다양한 선물을 마련한다. 

해당 라이브는 오는 8일 저녁 8시 크록스 온라인몰과 크록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