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에 도움되는 유르테 '천연 섬유탈취제 상시 할인'
상태바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에 도움되는 유르테 '천연 섬유탈취제 상시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유르테'에서 천연 피톤치드 오일이 함유된 섬유탈취제 상시 할인을 진행 중이다. 피톤치드는 나무가 해충과 세균으로부터 자기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뿜어내는 자연 항균물질로 집먼지진드기, 먼지다듬이 퇴치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실내 침구, 카페트 등의 섬유소재에 뿌리는소독제로 사용 가능하다.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500ml 용량으로 천연 피톤치드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운동화, 의류, 차량 내부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으며 피톤치드 성분은 탈취 효과가 있기 때문에 차량 담배 냄새, 집안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 진드기 물린 자국 등의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실내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톤치드 섬유탈취제를 사용하는 이불, 의류 등에 분사해 보다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먼지다듬이 퇴치에도 도움이 된다.
 
집먼지진드기는 사람이 흘리는 각질과 분비물 등을 먹고 살기 때문에 항상 사용하는 침구와 카펫 등의 섬유소재는 자주 먼지를 털어주고 햇볕에 소독을 해주는 것이 좋다.

유르테 관계자는 "습한 실내 환경은 진드기에게 좋은 서식지를 제공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실내 습도 조절을 위해 환기를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화학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실내 공기에 분사해 집냄새 제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운동화 냄새 제거, 옷장 탈취제로 사용할 수 있다.

천연 피톤치드오일 스프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