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간편식 판매 채널 확대
상태바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간편식 판매 채널 확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3일 09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를 열고 '레스토랑 간편식'(RMR)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간편함은 물론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맛까지 더한 빕스와 계절밥상의 다양한 RMR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판매하는 제품은 빕스 '바비큐 폭립'과 '시그니처 스프', 계절밥상 '숙성 담은 불고기'와 '닭갈비' '죽순 섭산적 구이' 등이다.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품 제품은 15%, 세트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CJ푸드빌은 빕스와 계절밥상 등에서 즐길 수 있던 음식을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RMR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CJ푸드빌의 RMR 제품은 마켓컬리·헬로네이처·CJ더마켓·더반찬·CJ몰 등 온라인몰은 물론 배달엡 배달의민족·요기요에도 입점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로 까다로운 위생 관리 하에 조리된 매장 인기 메뉴라는 강점으로 빕스와 계절밥상의 RMR 제품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급변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해 언제 어디서나 레스토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과 메뉴 확대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