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 2020 시즌 체인지 헤어 화보 공개
상태바
아이디헤어, 2020 시즌 체인지 헤어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미용그룹 '아이디헤어'가 요즘 대세인 '꾸안꾸' 헤어스타일로 다양한 매력을 제안하는 헤어 화보를 선보였다.
 
아이디헤어는 이번 헤어 화보를 통해 다양한 펌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클래식한 스타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한 웨이브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블리 펌', 히피 펌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하는 세미 히피 '플로우 펌', 세련&시크 매력의 '앤시 컷'이 돋보인다.
 
또한 여름 바람에 자연스럽게 살랑이는 컬이 예쁜 '앤시 펌', 내추럴한 볼륨이 네크라인을 여리여리하게 연출해 줄 아이디헤어의 스테디 헤어 '태리 펌' 등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디헤어 관계자는 "초록 초록해진 초여름 6월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로 리프레시한 기분을 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헤어 브랜드 '아이디헤어'는 누구에게나 실패 없이 예쁘게 잘 어울리는 만족도 높은 꾸안꾸 스타일 등의 지친 일상 속 작은 변화를 통해 모두가 활기를 갖길 바라는 마음으로 화사한 분위기의 헤어 화보를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아이디헤어'의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 제안이 궁금하다면 아이디헤어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 및 데일리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