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BLDC' 고성능 음식물분쇄기로 음식물 쓰레기 해결
상태바
'노벨BLDC' 고성능 음식물분쇄기로 음식물 쓰레기 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해외 직구 상품부터 렌탈형 싱크대 음식물분쇄기 제품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시중에 유통되고 있으나 국내의 주방 환경을 고려한 국산 제품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노벨 BLDC 음식물처리기'는 기존 자사 제품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高사양의 고급형 제품으로, 4중 칼날과 8개의 미세칼날을 사용해 DC 모터를 사용하는 처리기들보다 효율적인 음식물쓰레기 분쇄 능력을 자랑한다.
 
초강력 2개의 맷돌 시스템과 물 유도장치, 음식물 유도장치, 미세분쇄링 등을 통해 음식물쓰레기 본연의 분쇄기능에 충실한 노벨BLDC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효율적인 최첨단 BLDC 모터를 사용하고 있다.
 
대부분의 싱크대 음식물분쇄기는 DC모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회전수가 빠르긴 해도 그만큼 소음이나 진동이 심해 가정용 제품에 사용하기엔 부적합하다. 또 전기 소모량이 많아 요금 부담이 상승하고 발판 하나로만 작동할 수 있어 이용할 때 불편한 점이 많다.
 
그러나 노벨BLDC 음식물처리기에 사용되는 최신 성능의 BLDC모터는 전기 소모량이 많지 않고 자동 역회전을 할 수 있어 음식물 찌꺼기가 걸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노벨BLDC 가정용 음식물분쇄기는 숟가락, 젓가락 등이 투입구에 들어갈 경우 이를 튕겨내거나 자동으로 작동이 중단되는 안전장치가 설계되어 있으며 발판 외의 유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손쉬운 조작과 양방향 제어가 가능하다.
 
설치 후 4년 동안 렌탈 비용을 부담해야 하고 계약을 해지하면 위약금까지 지불해야 하는 렌탈형 제품과 달리 노벨BLDC 싱크대 음식물처리기는 구매 비용에 설치 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구매 후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국산제품으로 성능 및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고되며 설치기사가 설치를 마친 후에 테스트를 한 번 더 거치기 때문에 불량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어디서든 A/S를 받을 수 있으며 이사 등 사유가 발생하면 이전 설치도 가능하다.
 
친환경 '노벨BLDC' 가정용 싱크대 음식물분쇄기는 환경부와 한국 상하수도협회의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제품이며 안전한 사용을 위해 특허청, 전자파안전인증, IC전기안전인증까지 인증을 완료하였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