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 지원
상태바
에몬스가구,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몬스
사진=에몬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몬스는 현재 전체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지원을 했다고 2일 밝혔다.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가족 드라마이며 천호진, 차화연, 이민정, 오윤아, 이상엽 등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재상 감독과 양희승 작가와 호흡을 맞춰 세대 간의 이혼에 대한 시각 차이와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재미와 힐링을 전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1일 방송분은 전국 30.9%(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세 자매의 방에 가구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송가희(오윤아 분),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 공간에 클레어 침실시리즈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 그리고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 부부의 병원 진료실에 로미앤쥴리S 책장 등 주요 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클레어 침실시리즈는 복고풍의 엔티크 감성을 트렌디하게 풀어내 옷장과 침대, 3단 서랍장, 거울 등의 구성 품목으로 프렌치 스타일의 깔끔한 몰딩 디테일과 로맨틱한 라인의 손잡이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들 김지훈(문우진 분)을 위한 자녀방 가구 두잇 책상, 책장, 토미 의자도 같이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