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2' 민도희X진예주, '쩔친 룸메'로 돌아온다…오는 12일 공개
상태바
'인서울2' 민도희X진예주, '쩔친 룸메'로 돌아온다…오는 12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인서울2'가 네이버TV,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6월 라인업으로 새롭게 출격을 알렸다. 

민도희-장영남의 현실 모녀 케미가 뜨거운 화제를 이끌었던 '인서울1'에 이어 이번에는 민도희-진예주의 리얼 민낯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인서울2'로 또 한번 웹드 명가의 파워를 과시한다.

오는 12일 최초 선 공개되는 '인서울2'(제작 플레이리스트)가 새롭게 출격을 알렸다. '인서울2'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인서울'은 지난해 여름 기존 웹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녀'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웹 콘텐츠의 진화'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인서울2'는 '인서울' 그 후의 이야기를 담는다. 인서울에 성공한 두 여자의 리얼 민낯 캠퍼스로 더욱 높은 공감대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돌아온 것. 민도희는 인생에 권태기가 찾아온 철학과 부과대가 된 '강다미'로, 진예주는 전남친을 피해 돌연 중도 휴학을 선언한 경영학과 휴학생 '이하림' 역으로 분한다.

이에 더해 민도희, 진예주, 려운(윤성현 역)의 리얼 캠퍼스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뉴페이스가 등장해 관심을 높인다. 이기택은 민도희와 같은 과이자 과대인 '철또' 역으로 분해 민도희와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한다. 정혜린은 민도희와 같은 과 동기이자 과탑 '우보미' 역으로 분해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극을 더욱 다이내믹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인서울2'는 오는 12일 최초 선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 화 저녁7시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