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안산고잔점에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선봬
상태바
홈플러스, 안산고잔점에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2일 10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홈플러스 제공
사진= 홈플러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홈플러스가 경기도 안산고잔점 매장 5층에 '현대자동차 시승센터'를 오픈했다.

이 센터는 직원이 상주하며 고객을 맞이하는 사무실 공간은 물론 해당 층 고객 주차장에 현대자동차의 전 차량을 준비해 바로 시승까지 연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같은 층에 위치한 중고차 무인견적 부스를 통해 기존 차량 중고가격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게 했다. 마트를 찾은 고객이 기존 차량 판매를 빠르게 해결한 후, 신차 구입을 위한 시승까지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시승센터 오픈을 기념하며 앞으로 1개월 간 '제네시스 GV80', '2020 아반테', '2020 그랜저' 등 인기 차량 시승을 집중 운영할 계획이다. 이후에도 15대 규모의 시승 차량을 지속 운영하며 홈플러스 안산고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시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같은 기간 시승 고객 200명에게는 사은품으로 차량용 방향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효섭 홈플러스 제휴서비스사업팀장은 "생활문화 플랫폼 역할 강화를 위해 현대차와 함께 시승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쇼핑, 기존 중고차량 판매, 신차 시승 등 많은 시간이 소요돼 불편을 겪었던 일들을 홈플러스의 서비스를 통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