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도 비대면'…하나은행 'Hana EZ'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해외송금도 비대면'…하나은행 'Hana EZ' 이벤트 실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2일 10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Hana EZ' 해외송금 손님 대상 수수료 감면 및 환율우대 이벤트
빅데이터 기술 및 AI 알고리즘, 인공지능 도입으로 해외송금 편의성 강화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하나은행이 언택트 해외송금 특화 앱인 'Hana EZ' 서비스의 내국인 확대 시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Hana EZ' 앱을 가입한 후 해외송금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 송금 수수료 감면 및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Hana EZ'는 빅데이터기술 및 AI 알고리즘,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여 편의성과 신속성을 높인 비대면 해외 송금 서비스다.

이에 따라 'Hana EZ'를 통해 수취인 계좌없이 쉐스턴유니온 망을 통한 현금 수취방식 송금은 국내 최저가 $3.99가 적용되며, 수취인은행 앞 계좌송금 방식은 송금액 관계 없이 전신료 5천원 만으로 이용가능하다.

또한 지난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유학생 송금이나 내국인의 지급증빙미제출 송금 시 환율 상승에 따른 손님의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미달러화, 유로화, 일본엔화에 대해서 50% 환율 우대와 모바일 앱 설치 및 송금 손님 중 선착순 5000명에게 5000하나머니를 증정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이젠 해외송금도 언택트 거래가 필수인 시대가 됐다"며 "'Hana EZ'를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며 수수료까지 저렴한 해외송금을 경험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까지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전세계 24개국 194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외국환 전문은행이자 글로벌 은행으로서의 위치를 견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