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아나테이너 코리아, 기부문화 조성 MOU 진행
상태바
셀러비-아나테이너 코리아, 기부문화 조성 MOU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좌측부터 배우 겸 모델 아나테이너 2기 신새롬, 셀러비코리아 양성우 부사장, 가수 겸 피트니스 모델 아나테이너 1기 김자연, 아나테이너 1기 정다인]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셀러비코리아와 아나테이너 코리아가 지난달 29일 기부문화 조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아나테이너 코리아 선발대회' 수상자들은 셀러비와 함께 기부활동을 함께하며, 기부문화 조성을 위한 긍정적인 영향을 펼칠 예정이다.
 
㈜프로젝트온에어에서 매년 실시하는'아나테이너 코리아 선발대회'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필요한 방송/온라인 미디어/모바일 플랫폼에서 활동할 다양한 개성과 재능을 겸비한 방송진행자를 발굴하는 대회다. 방송 인재의 활동 영역 확대와 일자리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된 다양한 캠페인에도 참여하는 등 성숙한 사회 구성원이 되도록 하는 지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2019년 2월 1일 대회를 시작으로 2021년부터는 지역대회를 통해 한국본선 대회를 개최하며, 향후 아시아 국가별 대회를 통해 '아나테이너 아시아 선발대회'로 확대할 예정이다.
 
영상 기부 플랫폼 '셀러비'는 팬(유저)이 직접 셀럽에게 사연과 영상 메시지를 신청하고 영상 메시지를 통해 수익을 얻은 셀럽이 수익의 일부를 직접 기부하는 앱이다. 현재 셀러비는 다원문화복지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과 기부 협약을 맺고 배우 겸 모델 배정남을 비롯해 배우 서지석, 이현우, 조재윤, 코미디언 박성광, 박준형, 안소미, 박성호, 김영희, 가수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 가수 허각, 길건 외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 아나운서, 치어리더, 스포츠선수 등 셀럽 800여 명과 함께하고 있다.
 
최근 셀러비코리아는 코로나19 결식아동 응원을 위한 이벤트를 주최해 참여자 전원에게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에비츄' 이모티콘을 100% 증정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셀러비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 가입 후 응원하기 버튼만 누르면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셀러비코리아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자 수만큼 셀러비코리아에서 코로나19 결식아동에게 기부가 되는 신개념 기부 이벤트로 앞으로 새로운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