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3중 분쇄 기술의 '버뮤다 음식물 처리기' 45%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특허 받은 3중 분쇄 기술의 '버뮤다 음식물 처리기' 45%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사용되던 음식물 분쇄기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는 음식물을 따로 분리 배출할 필요 없이 하수도에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면 싱크대에 설치된 음식물 분쇄기가 음식물을 분쇄, 편리하게 음식물 쓰레기를 배출할 수 있는 장치이다.

이는 미국에서는 흔히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지만, 국내에서는 최근 들어 대중에게 알려지고 있는 추세이며 기본 옵션으로 장착된 프리미엄 아파트가 아니더라도 시중에서 분쇄기를 구매해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나 분쇄된 음식물 쓰레기를 하수관으로 흘려보는 것이기 때문에 부실한 제품을 사용하면 하수관이 막힐 우려가 있으며, 불법 제품을 사용할 시에는 100만원의 벌금을 물게 될 수도 있다.

'버뮤다 음식물 처리기'는 한국상하수도협회, 환경부의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으며, 특허 방식의 3중 분쇄 기술이 적용되었기 때문에 많은 양의 음식물 쓰레기도 얼마든지 분쇄가 가능하다. 버뮤다 음식믈 처리기는 10~20초면 음식물 쓰레기 분쇄가 가능하며, 3중 분쇄 기술로 입자를 잘게 분쇄해주기 때문에 하수관 막힘의 우려도 없다.

버뮤다 음식물 처리기는 공장직판매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중간 유통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버뮤다에서는 현재 100대 한정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기존 가격에서 약 45% 할인된 47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일반적인 음식물분쇄기의 1/2~1/3 정도 수준이며, 4년 기본 약정으로 사용하는 타 브랜드와 비교해보면 버뮤다의 가격 경쟁력을 실감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6만원 상당의 전국 무료 배송 및 무료 설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2만원 상당의 S트랩 및 전용 발판스위치 부품까지 모두 제공한다.

'버뮤다 음식물 처리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버뮤다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토 구매평 이벤트,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