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
상태바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코웨이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신선한 탄산수를 제공하는 2020년 전략제품인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을 출시하며 탄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추출할 때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해 집에서도 신선한 탄산수를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으며 풍부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만으로 3단계의 탄산 농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탄산수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며 얼음을 생성할 때 물을 흔들어 주는 파동 발생 제빙 기술을 적용돼 물이 얼기 전 물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 더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하고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이 적용돼 위생성을 크게 높였다.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한 것도 특징이다. 이 시스템은 중금속부터 물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준다.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의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고 터치 조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