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Q9 파워프로' 출시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Q9 파워프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일렉트로룩스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PURE) Q9 파워프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퓨어 Q9 파워프로는 '파워프로 롤러'와 '올 뉴(All New) 모터'로 빈틈없이 강력한 밀착 흡입력을 자랑한다. 

마루바닥에 특화된 플러피 소재의 파워프로 롤러로 흡입력을 대폭 향상시켜 빈틈없이 강력하게 바닥 먼지 99%를 제거한다.

파워프로 롤러는 미세먼지와 불쾌한 끈적임까지 제거해 습기 가득한 여름철에도 산뜻한 청소가 가능하다. 

서로 다른 플러피 소재로 된 롤러는 먼지와의 밀착력을 높이고 쓸어 담는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고, 사이드 'ㄷ'형의 브러쉬가 롤러와 바닥 사이에 최적의 에어 스피드를 발생시켜 먼지 흡입력을 높여준다.

또 롤러는 일렉트로룩스의 스테디셀러 무선청소기인 '에르고라피도 시리즈'의 파워프로 모델 롤러 보다 8% 넓어 한 번의 움직임으로 더 넓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 탑재된 '올 뉴(ALL NEW)' 모터는 청소기의 소음은 최소화하고 흡입력은 극대화한다. 이 밖에 25.2V의 고용량 HD 리튬이온 배터리, E10 알러지 필터가 포함된 5단계 여과 필터 시스템 탑재, 저 중심 설계와 초경량 알루미늄 소재 사용, 선형 LED 라이트가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