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언택트' 2종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언택트'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우리카드는 1일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언택트 플래티넘)' 2종을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소비자 리서치와 빅데이터를 분석해 모든 연령대의 선호도가 높은 정기결제 할인과 비대면·비접촉 결제 수요에 따라 간편결제 할인 혜택을 담았다.

두 상품 모두 언택트 스페셜 서비스를 탑재했다. 쿠팡에서 구입하는 제품들을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2900원) 전액 할인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온라인 업종에서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건당 1000원이 할인된다. 네이버페이에서도 언택트는 건당 1000원, 언택트 플래티넘은 건당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 지니뮤직 등은 물론 △생활요금 △학습지 △렌탈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에서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첫해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말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7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언택트 소비패턴에 꼭 맞는 상품을 준비하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고객들께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