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백화점, 주말 동안 '골프웨어·여름가전' 할인 판매
상태바
주요 백화점, 주말 동안 '골프웨어·여름가전'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5월의 마지막 주말인 오늘과 내일 주요 백화점에서는 골프용품과 의류, 여름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잠실점은 오는 31일까지 본관 8층 행사장에서 '유명 골프 여름 인기상품 특집전'을 열고 슈페리어·볼빅·LPGA골프·핑골프의 골프용품을 40~80% 할인해 판매한다.

청량리점에서도 6층 행사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요하넥스·엠씨·시스막스 등이 참여하는 '매일 입고 싶은 커리어룩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기흥점은 30일 하루 1층 놀이터 앞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상생 나눔 박람회'를 연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오는 6월 4일까지 지하 1층 식품 매장에서 춘천 농부 부부가 운영하는 유명 카페 '카페, 감자밭' 팝업스토어를 열어 감자빵 등을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31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DKNY·클럽모나코·CK 캘빈클라인 등이 참여하는 '한섬 수입 브랜드 대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최대 70% 인하해 선보인다. 

같은 기간 목동점은 7층 문화홀에서 마인드골프, 루이까스텔 등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골프·아웃도어 대전'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7층 매장에서는 여름 침구와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여름 맞이 기획전을 열었다. 

강남점은 9층 브랜드별 매장에서 삼성 무풍 에어컨 무풍 갤러리,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 린나이 플러스 카모메 팬, LG전자 A9 무선청소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