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매트리스브랜드 '딥어클락', 오픈 사은품 3종 증정
상태바
명품매트리스브랜드 '딥어클락', 오픈 사은품 3종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등 최저가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친환경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딥어클락'이 6월 6일 그랜드오픈과 동시에 글로벌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멀티 플랫폼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현재는 일부 제품군을 선공개하는 직영점의 쇼룸을 가오픈하고 있다. 웰메이드 미국 침대 브랜드로 유명한 템퍼페딕TEMPUR, 씰리SEALY,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외에 영국 왕실 침대로 유명한 슬럼버랜드, 세계 최초 모듈형 침대인 베드기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전국 10개 전시관의 정식 오픈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미국, 유럽 지역의 대표 명품매트리스브랜드들이 오픈 전시 특가로 소개되며, 추가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6월 6일(토) 오픈 ~ 6월 60일(화)까지 템퍼TEMPUR, 씰리SEALY,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기어, 썰타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로 ▲30만원 상당의 바디필로우, ▲12만원 상당의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 ▲5만원 상당의 목베개, ▲각지점별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하게 된다
 
딥어클락의 입점 브랜드인 템퍼페딕은 미국 내수용을 직수입한 제품군이다. 미국 본토의 안전성 기준과 테스트를 입증한 제품들로, 국내 현행법상의 라돈 권고 기준치보다 더 엄격한 미국의 기준치를 통과한 제품 라인을 공개하고 있다. 기준치 이상의 라돈 검출로 파장을 불렀던 씰리침대와 원산지가 다른 미국 씰리 제품만을 취급해 안전한 수면 환경에 대한 발전된 기준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딥어클락 관계자는 "유해물질이 검출되는 접착제와 소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딥어클락은 템퍼매트리스,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등 안전 기준이 엄격하게 적용되는 본토의 명품매트리스브랜드 제품들을 직수입하고 있어, 유지 비용 및 운송 비용의 절감뿐 아니라 안전한 리빙문화의 사회적 가치를 우선 순위로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